728x90

2025/08/21 4

유행의 중심, 픽시 자전거! 하지만 그 숨겨진 위험성에 대하여

픽시 자전거는 1990년대 미국 뉴욕의 자전거 메신저들이 가볍고 튼튼한 픽시를 사용하면서 대중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0년대 중반에는 힙스터 문화의 상징으로 자리 잡으며 전 세계적인 유행을 이끌었습니다. 도시의 젊은이들은 픽시 자전거의 단순함과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활용해 자신들의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해외에서도 마찬가지로, 픽시 자전거의 안전 문제에 대한 우려는 꾸준히 제기되어 왔습니다.픽시 자전거는 요즘 우리나라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유행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있습니다. 변속기나 복잡한 부품이 없어 미니멀한 외관을 자랑하고, 이는 최근 젊은 세대들의 감성과 잘 맞아떨어집니다.더불어, 다양한 부품을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생활정보 2025.08.21

올 여름 더위, 언제까지 계속될까? 처서의 의미와 날씨 전망

올해 더위가 기세를 꺾지 않으면서 많은 분들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특히 '처서(處暑)'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예년 같지 않은 무더위에 '처서매직은 없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처서는 정확히 어떤 의미이고, 예전에는 정말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을까요? 그리고 올해의 무더위는 언제쯤 꺾일지 알아보겠습니다.처서(處暑)의 뜻과 과거의 날씨처서는 24절기 중 하나로, '더위가 그친다'는 뜻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끝나고 시원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죠. 예로부터 "처서가 지나면 모기도 입이 비뚤어진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처서 무렵에는 거짓말처럼 더위가 한풀 꺾이는 것이 보통이었습니다.과거에는 처서가 지나면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했고, 특히 논밭..

생활정보 2025.08.21

'43억 횡령' 황정음, 실형 피할까? 검찰 구형과 법원의 판단은?

황정음 씨는 자신이 소유한 기획사 '훈민정음엔터테인먼트'의 회삿돈 43억 4천여만 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되어, 검찰이 징역 3년을 구형했습니다.정확한 위법 내용황정음 씨는 2022년경 자신의 1인 기획사인 훈민정음엔터테인먼트에서 회사 자금 43억 4천만 원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금액 중 약 42억 원은 가상화폐(코인)에 투자하는 데 사용되었고, 나머지는 개인 카드값 등으로 쓰였습니다. 이 사건은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배임(背任)이 아닌 횡령(橫領) 혐의: 배임은 타인의 사무를 처리하는 사람이 임무에 위배하는 행위로 재산상 이익을 취하거나 제3자에게 이익을 취하게 하여 본인에게 손해를 가하는 범죄입니다. 반면, 횡령은 ..

예능 연예 2025.08.21

출출함 잡는 꿀조합! 믹스커피와 환상의 짝꿍 디저트

화려한 아메리카노와 현란한 스페셜티 커피의 시대. 모두가 믹스커피를 잊은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믹스커피가 있습니다. 한 봉을 뜯어 컵에 탈탈 털어 넣고, 뜨거운 물을 조심스레 부으면, 뽀얀 거품이 사르르 피어오르며 설탕과 프림, 커피가 만들어내는 완벽한 하모니가 시작됩니다.늦은 오후 나른함을 깨워주는 달콤한 활력소이자, 피로에 지친 동료와 나누는 따뜻한 정이고, 추억이 방울방울 맺힌 소중한 순간입니다. 믹스커피 한 잔에는 그 어떤 화려한 커피도 흉내 낼 수 없는 깊은 맛과 추억이 담겨 있으니까요.이런 믹스커피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간식 페어링을 추천해 드립니다.1. 전통과 현대의 조화: 약과와 오란다약과: 꿀과 생강의 향이 배어있는 약과는 커피믹스의 달콤함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약과..

쿠팡 파트너스 2025.08.21
728x90
반응형